모바일모드
공지사항
판매자 FAQ
출석체크
1:1 게시판
이벤트
오늘 본 콘텐츠
간호관리학, 리더쉽 유형, ...
> 학습발표자료 > 학습자료 > 간호관리학, 리더쉽 유형, 실습 사례제시, 근거, 관리격자이론, 경로목표이론, 장단점, 개선점, 본인이 적용할 리더쉽 상세정보 [고유번호 2381]
0 평점 0 점 / 참여 0
10점 0 명
9점 0 명
8점 0 명
7점 0 명
6점 0 명
5점 0 명
판매자회원 등급 LV. 1
다운로드 누적횟수
오늘 누적다운로드횟수
0
총 누적다운로드횟수
0
신고하기
저작 시기 2021-07-28
분류 간호관리학
가격 3,000원
저작권자 본인 다운기간 3일
다운횟수 3회
짧은내용 간호관리학, 리더쉽 유형, 실습 사례제시, 근거, 관리격자이론, 경로목표이론, 장단점, 개선점, 본인이 적용할 리더쉽
첨부파일
간호관리학, 리.. (17.50 Kb)
옵션선택
결제금액 3,000
즉시구매안됨 장바구니담기안됨 찜하기
상세설명

총 페이지수 : 2 page
 

 

사례제시  

담당 간호사 선생님께서 한 환자분께 혈관 조영술을 통한 시술이 잡혀서 어디 나가지 말고 금식을 유지하라며 당부하셨다. 그러자 환자분은 정확한 시간을 궁금해 하셨고 간호사 선생님께서는 시술하는 곳에서 연락이 와야 정확하게 알 수 있다며 늦어질 수 있음을 환자에게 알렸다. 시간은 지나도 연락은 오지 않고 어디 돌아다닐 수도, 음식을 먹을 수도 없는 환자분은 화가 나기 시작하였고 3시 경 간호사 스테이션으로 나와 담당선생님께 소리를 지르셨다. 담당 간호사 선생님은 상황을 이야기하며 죄송하다고 말씀하셨지만 환자분께서는 좀처럼 화를 가라앉히지 못하셨다. 그 상황을 지켜본 수선생님께서는 업무가 밀려있는 담당 선생님의 입장을 고려하여 직접 환자분과 대화를 통해 해결하려고 노력하셨다. 환자분의 비난은 그대로 수선생님이 감당하셨지만 상황이 일단락되고 난 뒤 담당 선생님이 받은 상처가 맘에 걸려 “선생님~ 정말 대처가 훌륭해서 잘 해결되었네요! 환자분이 하신 말 마음에 담아두지 말아요~” 라고 위로와 격려를 해주셨다.

리더쉽 유형

<중략>   

이미지 미리보기 업로드된 썸네일 이미지로 확인합니다.
네티즌 평가 이용하신 콘텐츠의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하세요. (상업적인 광고 및 도배성 글 등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목
내용
도배방지키
 78717892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상품평보기 권한없음
현재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콘텐츠 판매자의 다른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