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총 페이지수 : 1 page
소개
[중앙보훈병원] 자소서 입니다.
목차
1. 동료 직원이 고객에게 의료 처치에 관한 설명을 했지만 고객은 설명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대화 중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는지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2. 우리 공단에 입사 지원한 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를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본인의 역량과 결부시켜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3. 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서비스란 있을 수 없습니다. 또한, 고객의 불만은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이지만 불만이 있는 고객도 귀한 고객입니다. 본인의 생각하기에 고객의 불만은 어떻게 해소하여야 하는지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4. 만약 본인의 업무가 입원환자 간호담당자일 때, 업무 착오로 퇴원환자를 대상으로 한 관련 교육을 진행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그 방법과 이유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5. 공공의료인으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이내]
네티즌 평가 | 이용하신 콘텐츠의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하세요. (상업적인 광고 및 도배성 글 등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