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공지사항
판매자 FAQ
출석체크
1:1 게시판
이벤트
오늘 본 콘텐츠
[간호교육] 간호학과 교육...
> 학습발표자료 > 학습자료 > [간호교육] 간호학과 교육목표를 참고하여 리더십, 대인관계술 역량에 대한 졸업시 학습성과, Phase Ⅰ, Phase Ⅱ의 학습성과 기술하기 상세정보 [고유번호 1335]
0 평점 0 점 / 참여 0
10점 0 명
9점 0 명
8점 0 명
7점 0 명
6점 0 명
5점 0 명
판매자회원 등급 LV. 1
다운로드 누적횟수
오늘 누적다운로드횟수
0
총 누적다운로드횟수
0
신고하기
저작 시기 2021-02-10
분류 간호교육
가격 2,000원
저작권자 본인 다운기간 10일
다운횟수 10회
짧은내용 [간호교육] 간호학과 교육목표를 참고하여 리더십, 대인관계술 역량에 대한 졸업시 학습성과, Phase Ⅰ, Phase Ⅱ의 학습성과 기술하기
첨부파일
[간호교육] 간호.. (27.50 Kb)
옵션선택
결제금액 2,000
즉시구매안됨 장바구니담기안됨 찜하기
상세설명

[간호교육] 간호학과 교육목표를 참고하여 리더십, 대인관계술 역량에 대한 졸업시 학습성과, Phase Ⅰ, Phase Ⅱ의 학습성과 기술하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Competencies
2. Program outcomes
3. Phase outcomes Ⅱ
4. Phase outcomes Ⅰ

 

본문내용

Competencies
Leadership
Program outcomes
간호리더십의 원리를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간호 상황에서의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건강관리실무에서 보건의료전문가로서 역할과 책임을 수행하여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간호학과 실습에서 현장에서의 직접적인 상황을 통해 역할과 책임을 완수하여 간호사로서의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시대의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글로벌 간호리더십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Communication skill
간호 상황에 적합한 치료적 의사소통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언어적, 비언어적 의사소통을 통한 상호작용을 간호 상황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자의 인격을 존중하고, 눈높이를 맞춰 적합한 간호 상황에서의 상호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미리보기 업로드된 썸네일 이미지로 확인합니다.
네티즌 평가 이용하신 콘텐츠의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하세요. (상업적인 광고 및 도배성 글 등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목
내용
도배방지키
 66434170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상품평보기 권한없음
현재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콘텐츠 판매자의 다른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