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Center
안녕하세요. ahri77777@naver.com 아이디로 구매를 하여서
신용카드 결재 - 카카오뱅크 카드 결제 를 하였는데
구매완료되었다는 알림창이 뜨면서, 돈이 나가지도 않고 자료를 보려 들어가면 미입금상태로 뜹니다
왜 안되는걸까요?
안녕하세요 널스레포트 입니다.
결제내역 확인결과 실시간계좌이체는 현재 결제 전으로 확인되며
카드결제는 신용카드가 아니거나 카드번호를 잘못 입력했다는 오류로 확인됩니다.
신용카드와 카드번호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류가 지속된다면 다시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다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널스레포트 드림